4.15 부정선거를 부정하는 주류언론들과 야당의원들.."부정선거 공론화를 막아라"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1/08/01 [14:47]

4.15 부정선거를 부정하는 주류언론들과 야당의원들.."부정선거 공론화를 막아라"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1/08/01 [14:47]

[시사우리신문]4.15 부정선거에 대한 가장 펙트에 가까운 기사를 제공하는 파이낸스투데이가 지난달 25일 인터넷판을 통해 주류 언론의 필사적인 몸부림, "부정선거 공론화만은 막아야해~"라는 기사제목으로 보도했다.

 

이날 파이낸스투데이 보도에는 "부정선거의혹 진상규명의 공론화를 막으려는 주류 언론의 반응이 필사적이다"라고 비꼬았다.촛불정부가 드러서면서 모든 것이 조작(댓글,통계,여론)과 내로남불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2020 미국 대선이 중국의 개입으로 밝혀지면서 각 주마다 수개표에 돌입하면서 부정선거 정황이 확실해졌다. 

 

▲ 국투본-4.15 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 민경욱 상임대표 사진=파이낸스투데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러한 부정선거가 속속 드러나면서 파이낸스투데이는 민경욱 전 의원에 이어,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대표가 415총선의 부정선거 의혹을 진상규명하겠다고 특검을 요구하고 나서자, 이른바 주류 언론들이 당혹스러워하는 모습이 역력하다고 비난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부터 4.15부정선거가 있다면 정치권을 떠난다고 말했지만 말 뿐이다.정치권에 물들면 다들 저렇게 변화는지 의문이다.보수언론이 힘들게 살지만 아직까지 정의만은 살아있다. 인천 6.28 재개표 결과를 보고서도 정작 제1야당의원들이 침묵하고 있다는 것. 내년에 있을 제20대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에서 4.15부정선거가 재현되지 않을 것이라는 '방심'자체가 대한민국 미래가 사라지고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민주주의 꽃이 선거라지만 이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사라지고 사회주의로 회귀하고 싶은 권력자들의 손아귀에 놓인 불행한 국민들로 살아가고 있는 셈이다.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에서 살고 있는 지금 대한민국 주류 언론매체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권력의 충견으로 자리매김한 부정선거는 사라지지 않고 더욱 교묘한 디지털 부정선거로 바뀔 것이분명하다.국내산 개표기를 사용하던 미얀마에서도 대통령선거를 무효화했다.현실이 이런데도 4.15부정선거에 침묵하는 야당의원들은 도대체 어느나라 의원인지 의문스럽다.

 

다음은 파이낸스투데이가 보도한 내용이다. 

 
일부 신문들은 "대법원이 재검표를 통해 사전투표지에 문제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다." 라는 가짜뉴스도 생성하면서 부정선거의혹이 공론화 되는 것을 필사적으로 막고 있어, 스스로 조롱거리를 자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3일 황교안 전 대표기 415총선 부정선거의혹 관련 특검을 요구하고 나서자, 연합뉴스를 필두로 하여, 한국경제, 매일경제, 이데일리, 아이뉴스24 등 평소 부정선거의혹을 제기하는 이들을 조롱하던 주류 언론사들이 황교안 전 대표 관련 기사를 보도했다.  

 
문제는 해당 기사에서 연합뉴스가 가짜로 지어낸 "한편 지난달 대법원은 인천 연수을 지역구에 대한 4·15 총선 무효소송 재검표 검증을 벌인 결과 사전투표지에 문제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다." 라는 문장을 토씨하나 빼놓지 않고 그대로 받아 쓰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는 지난 6월 28일 인천연수구을 지역의 415선거무효소송 재검표에서 대법원은 부정선거 위조투표지로 보이는 이상한 투표지가 1000장 이상 발견되면서 투표지의 유효성 검증을 연기한 상태이다.  즉 오히려 부정선거의 증거가 잔뜩 나왔을 뿐, 그날 나온 투표지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유효성 검증을 위해 판결을 미루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경제는 "또나온 부정선거 의혹…" 이라는 제목을 달아서 마치 부정선거 의혹 논의 자체를 비하하는 듯한 뉘앙스를 주기도 했다.  

 
연합뉴스, 매일경제, 이데일리, 아이뉴스24 등은 마치 앵무새 처럼 "한편 지난달 대법원은 인천 연수을 지역구에 대한 4·15 총선 무효소송 재검표 검증을 벌인 결과 사전투표지에 문제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다." 라는 연합뉴스의 문장을 토씨하나 빼놓지 않고 붙여넣기 복사하고 있다.   

 
연합뉴스는 특히 연간 4백억 이상 정부의 세금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자신들의 보도자료가 여러군데의 언론사에 그대로 복사된다는 사실을 이용하여 자신의 입맛에 맞는 이슈만을 부각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이슈에 대해서는 외면하거나 가짜뉴스를 적절히 섞어 언론 조작을 일삼고 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상식있는 언론인들은 "부정선거는 국가의 근간을 해치는 행위로 조그만 증거가 하나 나오더라도 끝까지 진상규명을 해야 한다." 라면서 "만약 언론사 사주가 자신의 매체에서 부정선거의혹에 대해 기사화 하지 못하도록 함구령을 내렸다거나, 언론사 끼리 일종의 카르텔을 형성하여 부정선거를 눈감아 주고 있다면, 해당 언론사는 더 이상 존재의 가치가 없다." 라고 혹평하고 있다. 

 
한편 조중동을 비롯한 한겨레 경향, KBS,MBC,SBS 등 주류 언론은 황교안 전 대표의 415부정선거의혹 특검 요구 관련 기사는 아예 쓰지도 않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 주류 언론들은 지난 6월28일 인천연수구을 선거무효소송 재검표가 끝난 뒤 마치 대법원이 부정선거가 없었다고 판결한 것처럼 가짜뉴스를 만들어 국민들을 속이기도 했다.  

 
이들 주류 언론은 415총선 부정선거 관련 이슈에 대해서는 서로서로 덮어주는 침묵의 카르텔을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부정선거의혹을 제기하는 하면 무조건 음모론자로 몰아가는 저급한 여론조작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