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박재범 아가시온’ 제작 스토리 화제

최진경 기자 | 기사입력 2012/02/14 [17:23]

리니지2, ‘박재범 아가시온’ 제작 스토리 화제

최진경 기자 | 입력 : 2012/02/14 [17:23]
지난 2월 8일, (주)iHQ의 대표 스타들을 모티브로 ‘스타 아가시온’ 5종을 출시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 ‘박재범 아가시온’ 제작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 아가시온’이란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반자 캐릭터로, 박재범, 장혁,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 5종이 출시되었다.

이 중 지난 2월 7일 정규 앨범 ‘New Breed’를 발표한 ‘박재범’은 자신의 목 뒤에 팬들의 사랑을 담고자 팬클럽 이름 ‘JWALKERZ’ 타투를 새겼는데, 게임 내 ‘아가시온’에도 이를 반영해 달라고 리니지2 개발팀에 특별히 요청한 것이다.

‘아가시온’은 대기, 스킬 시전, 소환 등 플레이어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 특정한 모션을 취하도록 만들어졌는데, 박재범의 스타 아가시온은 박재범의 요청에 의해 ‘소환 스킬’을 시전할 때 목에 새겨진 문신 문구인 ‘JWALKERZ’가 뚜렷하게 보이도록 하는 이펙트가 추가되었다.

박재범은 아가시온의 보이스 레코딩에도 직접 참여해, 유저들은 리니지2에서 박재범 아가시온을 통해 박재범의 실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편, 지난 7일 출시한 박재범의 첫번째 정규앨범 ‘NEW BREED’ (타이틀곡 ‘KNOW YOUR NAM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아이튠즈 상위권을 휩쓰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박재범 아가시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