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제1회 성공취업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09/10/29 [09:03]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제1회 성공취업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09/10/29 [09:03]
▲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소장 김정태)는 10월 28일 ‘희망이어달리기’ 행사의 하나로 취업에 성공하여 직장에 근무하고 계신 고객과 함께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소감과 견해를 나누는 ‘제1회 성공취업고객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소장 김정태)는 10월 28일 ‘희망이어달리기’ 행사의 하나로 취업에 성공하여 직장에 근무하고 계신 고객과 함께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소감과 견해를 나누는 ‘제1회 성공취업고객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센터의 ‘희망이어달리기’는 (직접가입)고객유입경로 분석을 통해 약 15% 고객이 지인(知人)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있고, 모두 적극적 구직활동고객으로 확인됨으로서 이를 서비스 고객 유치와 연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간담회에는 모두 12명의 성공취업고객이 참석하여 센터 서비스 내용에 대한 소감과 견해를 나누고, 서비스 고객을 통한 센터 홍보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아울러, 센터는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성공취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성공취업고객이 홍보 서포터즈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면서 간담회를 정례화 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전국 14개 지역에서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에서 여의도와 교대, 부산, 경기수원 지역에는 강의실을 비롯하여 컴퓨터·팩스·복사기 등을 비치한 고객취업지원실(CTP), 성공 면접을 지원하기 위한 면접 시뮬레이션실 등을 갖추고 고객의 취업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문의: 조아라 전문위원 02-368-2338)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