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산타클로스들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 희망 나눔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사랑의 연탄.쌀 배달

이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3/11/09 [17:18]

11월의 산타클로스들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 희망 나눔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사랑의 연탄.쌀 배달

이진화 기자 | 입력 : 2013/11/09 [17:18]
▲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은 9일 오전 9시부터 서울시청 나눔과봉사단(회장 조성주), 사랑의교회 30+사람들 기드온(담임목사:오정현) 및 성북소방서 의용소방대 등 200여명과 함께 성북구 정릉3동 어려운 세대에게 희망나눔 연탄과 쌀을 전달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시사우리신문/이진화 기자]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은 9일 오전 9시부터 서울시청 나눔과봉사단(회장 조성주), 사랑의교회 30+사람들 기드온(담임목사:오정현) 및  성북소방서 의용소방대 등 200여명과 함께 성북구 정릉3동 어려운 세대에게 희망나눔 연탄과 쌀을 전달했다.
 
이번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주관으로 실시된 봉사활동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서울시청 나눔과봉사단 및 사랑의교회 30+사람들 기드온과 성북소방서 의용소방대에서 순수한 마음으로 모금된 성금으로 연탄과 쌀을 구매 함께 소외계층 15 가구에 2,000장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대다수 나이 많은 어르신인 관계로 연탄과 쌀을 전달하는 것 외에도 전기배선, LPG 가스호스 등을 점검함으로써 혹시 모를 안전사고 발생에도 함께 대비했다.
 
또한 겨울철 동파사고에 대비해 수도 계량기 등도 점검하면서 만일의 사태 발생 시 가까운 동 주민센터나 유관기관에 연락하여 처리토록 안내했다.
 
한옥순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회장은 ″더 행복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행복 나눔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오늘 작은 힘이나마 이웃에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은 매년 생활이 어려운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들과 다문화가정에 연탄과 쌀 등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봉사는 올해 2013년도 31번째  봉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