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업계의 떠오르는 핫 브랜드, 프리미엄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

국내산 영계, 20여 가지 천연재료의 양념, 압력 조리법 등으로 속살까지 야들야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4/09/12 [09:52]

"치킨 업계의 떠오르는 핫 브랜드, 프리미엄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

국내산 영계, 20여 가지 천연재료의 양념, 압력 조리법 등으로 속살까지 야들야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4/09/12 [09:52]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외식 메뉴를 묻는다면 단연 첫 손에 치킨을 꼽는다. 이 때문에 대형 프랜차이즈부터 골목상점까지 다양한 방식의 치킨 전문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야들야들한 식감을 자랑하며, 이름부터 ‘야들리애치킨’이라고 이름 붙인 치킨 프랜차이즈가 최근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야들리애F&C(대표 박정근)의 프리미엄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은 브랜드 이름을 ‘야들야들하다’는 뜻의 ‘야들’과 고급 조명 기구를 뜻하는 ‘샹들리에’에서 변형한 ‘리애’를 더해 정했다. 야들리애는 부드럽고 편안하며 고급스러움을 사랑한다는 의미로써 치킨 업계에서 고급스러운 치킨 카페로 차별화한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 (주)야들리애F&C - 야들리애치킨 로스트순살 이미지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야들리애치킨은 육질이 좋은 국내 35일 된 신선 영계만을 재료로 사용한다.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천연염지제를 사용해 나트륨 함량을 낮췄다.

또한 압력 초벌을 사용해서 어느 치킨보다 식감이 부드럽고, 속살에까지 양념이 배어있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의 튀김은 두꺼운 튀김옷이 아닌 천연재료의 특수 파우더를 닭 표면에 얇게 입혀 냈다. 1차 압력 초벌과 함께 주문 후 한 번 더 튀겨 테이블에 나감으로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야들리애만의 치킨 맛을 선사한다.

야들리애치킨은 프라이드치킨인 정통 야들리애치킨, 야들리애마늘. 야들리애파닭을 비롯한 순살치킨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좀 더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오븐 치킨 메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야들리애치킨은 차별화한 치킨 맛으로 사랑 받으며 국내 50여 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1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됐으며,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과의 MOU와 필리핀 현지 매장의 9월 오픈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도 도약하고 있다.

야들리애F&C 박정근 대표는 “야들리애만의 차별화한 맛으로 탄탄한 고정 고객을 확보해 치열한 업계 경쟁에서도 성공하고 있다”며 “맛 외에도 야들리애만의 고객 소통, 차별화한 컨셉, 뛰어난 본사 지원 시스템 등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