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홍준 의원, 청소년이 뽑은 '2014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수상 !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4/11/05 [10:12]

안홍준 의원, 청소년이 뽑은 '2014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수상 !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4/11/05 [10:12]

새누리당 안홍준 의원(창원시 마산회원구)이 (사)선플운동본부의 전국 청소년 선플 SNS 기자단이 뽑은‘2014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수상자로 선정됐다.

 
▲ 새누리당 안홍준 의원(창원시 마산회원구)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사)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은 올바른 인터넷 문화를 선도하고, 선플을 통해 모두가 행복해지는 보다 진보된 인터넷 문화의 실현을 목표로, 6천여 개의 학교와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국회 역시 막말과 비난을 줄이고 착한정치를 하고자 '19대 국회 선플 정치 위원회'를 만들어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2회를 맞는 이번 시상식은 고등학생 및 대학생 104명으로 구성된 ‘전국 청소년 선플 SNS 기자단’대표 학생들이 2014년 국회 회의록 시스템을 분석하여 구한 결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선플상 수상자에 선정된 안홍준 의원은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들이 선정한 상에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 의정활동을 함에 있어서도 선플상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청소년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언어를 사용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