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상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 프랜차이즈 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2/04 [09:12]

수학인강 세븐에듀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상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 프랜차이즈 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5/02/04 [09:12]




수학 교육 전문 사이트 세븐에듀&차수학(대표 차길영)이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제8회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프랜차이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대한민국 전체 교육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고자 조선일보와 조선에듀케이션이 제정하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세븐에듀&차수학’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를 필두로 새로운 수학 교육의 패러다임을 구축하며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프랜차이즈 부문별 최대득표를 차지해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다.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최종 수상 기업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부문별 기업에 대한 품질, 서비스, 브랜드, 추천 의향, 신뢰성을 평가한 ‘대한민국 교육기업 지수(Korea Education Company Index)’ 70%와 전문가 심사위원의 기업에 대한 심층 평가 점수 30%를 합산하여 선정함으로써 그 가치와 권위를 높이고 있다.



‘세븐에듀’는 30만 명의 온라인 수강생과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위 수학교육 전문 업체로 ‘2013년 미래창조 신지식인 우수 콘텐츠 교육기업 부분 대상’을 수상한 이후 2014년 8월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9주 연속 1위’를 기록, 이번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및 ‘소비자만족도 1위’까지 수상하며 기록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수학인강 일타강사인 차길영 선생님이 카이스트 연구진과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해 연구한 내용을 통해 직접 강의를 펼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한 층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쉽고 명쾌한 개념 설명으로 수학 개념 학습의 바이블로 불리는 ‘마으겔로쉬’ 강좌와 수능 수학에 최적화되어 있는 ‘수능적 발상’ 강좌를 바탕으로 수능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함으로써 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점도 특징적이다. 이러한 결과로 신규 수강생들이 계속 증가해 단시간의 성장세에 머무르지 않고 수학교육업체 1위의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



또한 세븐에듀의 차길영 대표는 수학인강 스타강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3년 10월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을 오픈하여 런칭 1년 만에 약 400여 개의 가맹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수학교육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최근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한 ‘차수학은’ 오답 클리닉 기능을 강화한 ‘차수학 스마트 러닝 센터’를 통해 유사문제, 신규 및 연관 문제출제 등 취약부분의 완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현하고 PC환경을 벗어나 모바일, 태블릿 PC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라면 언제 어디서나 바로 확인해 동영상 강의와 평가 등의 과제를 더욱 쉽게 수행하도록 학습자의 편리성을 높여 제공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을 수상한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더욱 뜻깊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업계 1위의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수학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븐에듀’와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1타 강사로 전국 27만 명의 수학 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얼짱 스타강사이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8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2014, 2015년 수능에서 평균 60%가 넘는 놀라운 시험 적중률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최근 정관장 아이패스 TV CF 광고 출연으로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수학 교육 분야뿐만 아니라 수능 영어 분야로의 확대를 위해 이얼 강사와 샤이니 강사의 영어인강 ‘0원 프리패스’ 환급반을 오픈하여 학생들의 영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및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과 ‘겨울방학 학습법’, ‘공부 자극 영상’,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 등의 다양한 무료 강좌도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