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6/03/16 [14:45]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6/03/16 [14:45]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에서 온가족과 함께 뮤지컬, 에어쇼 등 다양한 공연 즐기세요.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가 오는 5월 5일 개막하는 박람회에서 놓치면 후회할 7가지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추천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7대 볼거리는 ▲쪽빛 바닷길과 호흡하는 큐브 ▲빛과 바람의 울림길 ▲공군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난타, 비밥, 점프 등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 ▲국내외 유명 석학과 함께 하는 국제학술행사 ▲세계 최초 퍼펫가든 뮤지컬-하늘정원이다.

 

유영관 세계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은 “어느 박람회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공연이나 전시가 아닌 지금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쉽게 흉내낼 수 없는 ‘전무후무’한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라며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5월의 피크닉, 5월의 휴식’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원회는 그동안 박람회 퀴즈 맞히기, SNS 친구 맺기, 숨은 마스코트를 찾아라, 가로세로 퀴즈 풀기, 똑같은 마스코트 찾기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통해 박람회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렸으며 앞으로도 박람회 정보를 통해 소통하는 행사를 더 계속 펼칠 예정이다.

 

2016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콘텐츠진흥원, 나주시가 후원한다. ‘세상을 바꿀 새로운 삶의 모색’이라는 주제로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9일까지 25일간 전라남도농업기술원과 빛가람혁신도시 일원에서 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