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와 함께하는 로맨틱 부산” 상품 출시

매력 넘치는 낭만 도시 부산의 진수를 한번에 느껴보자!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6/04/27 [15:16]

코레일, “KTX와 함께하는 로맨틱 부산” 상품 출시

매력 넘치는 낭만 도시 부산의 진수를 한번에 느껴보자!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6/04/27 [15:16]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윤중한) 부산역은 다양한 체험과 전문가이드의 해박한 해설이 함께하는 고품격 부산투어 프로그램 ‘KTX와 함께하는 로맨틱 부산’ 상품을 출시했다.

 

‘KTX와 함께하는 로맨틱 부산’ 상품은 크게 당일투어, 야경투어, 1박2일 투어 총 세 가지로 구분되며, 각 투어는 다시 A, B코스로 나누어져 있어 여행객의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다.

 

 

▲ [사진1]감천문화마을(사진제공 부산관광공사)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코스에 따라 부산의 역사가 담긴 남포동(용두산공원, BIFF광장, 국제시장,자갈치시장), 영도대교, 송도해수욕장, 감천문화마을에서 부산의 과거와 현재,미래를 만나 볼 수 있고,유엔기념공원(광안대교 경유), 이기대, 태종대, 초량산복도로를 둘러보며 부산의 명소 방문을 통해 부산관광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야경투어는 영화의 전당,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등 전국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부산만의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 되어있다.

 

▲ [사진2]다이아몬드 메가요트 투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 코스에 따라 럭셔리 메가요트(최대 92명 탑승 가능) 체험을 선택할 수 있어 부산바다의 절경과 아름다운 야경을 요트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요트세일링을 체험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평일 서울역 출발 기준(KTX 왕복 요금 포함)하여 당일 투어와 야경투어는 131,800원부터, 1박2일 투어는 201,100원부터 시작된다. 또한 여행주간 및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 예약 및 문의는 부산역 여행센터(051-440-2513) 또는 코레일 인터넷 홈페이지'레츠코레일'(www.letskorail.com)에서 가능하다.

 

 

정의주 부산역장은 “KTX와 함께하는 로맨틱 부산’이 편리하고 빠른 KTX를 이용하는 고품격 상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코스 구성으로 낭만도시 부산의 진면목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