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PR실학회 2018 하반기 정기학술대회 개최

광고와 PR의 새로운 비전-방향, 영역, 역할 그리고

한맑음 기자 | 기사입력 2018/11/27 [19:35]

(사)한국광고PR실학회 2018 하반기 정기학술대회 개최

광고와 PR의 새로운 비전-방향, 영역, 역할 그리고

한맑음 기자 | 입력 : 2018/11/27 [19:35]
▲ (사)한국광고PR실학회 '광고와 PR의 새로운 비전-방향, 영역, 역할 그리고'    

 

(사) 한국광고PR실학회(회장 김봉철, 조선대) 2018 하반기 정기학술대회 및 정기총회가 12월 7일(금)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서울지역대학(뚝섬역)에서 개최된다.

 

‘광고와 PR의 새로운 비전-방향, 영역, 역할 그리고...’라는 주제로 광고와 PR분야의 다양한 이론은 물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활발한 연구와 사례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광고이론, 광고현업, PR이론, PR현업, 대학원 세션, Expanded Area 세션, 방송통신위원회 및 (주)피알원 특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류진한 교수(계명대, 조직위원장)를 중심으로, 김운한 교수(선문대), 김정우 교수(고려대), 남고은 교수(계명대), 최준혁 교수(순천향대), 최명일 교수(남서울대), 유현중 교수(카톨릭 관동대), 정승혜(서울여대), 김동성 박사(프렌즈), 한맑음 박사(리서치앤랩) 등이 조직위원회를 맡고 있다. 

 

특히 방송통신위원회와 (주)피알원의 특별 세션에서는 방송 광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방안과 공공문제 관리(Public Affairs)영역의 전문성 확보 방안에 대해서 전문가 들이 심도 있는 발표와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에 대해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계명대학교 류진한 교수는 “이번 주제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는 광고와 PR 시장을 학문적 · 실무적 시각으로 넓고 깊게 진단해 봄으로써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혜안을 제시하기 위함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이날 학술대회 이후 열리는 정기총회에서는 류진한 계명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가 제8대 (사)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으로 취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