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진사랑포럼( 회장 이기환)"사진작가들의 7월 정기모임 개최

경남 사진사랑 모임

박승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9:15]

"경남사진사랑포럼( 회장 이기환)"사진작가들의 7월 정기모임 개최

경남 사진사랑 모임

박승권 기자 | 입력 : 2019/07/12 [19:15]

▲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경남 사진사랑 포럼 이기환 회장 인사말씀 )


[시사우리신문]박승권 기자= 경남사진사랑포럼 7월 정기 총회가 마산 식당에서 모임을 가졌다.이기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남을 대표하는  그런 모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박승권 기자 (사무국장 하셩효 진행을 깔끔하게하였다 )

 

이날 하성효 사무국장은 "많은 회원분들이 참석해 주어서 고맙다"는 인사말을 전하면서 앞으로 해야 할 과제를 설명했다.

▲     © 박승권 기자 (좌 박용덕 고문님 우  진주 백기형 회원님 )

 

고문에 박용덕,류태수,서춘석,회장 이기환, 부회장 권명무,이유문, 감사 천세현,사무국장 하성효,회원 김임진,김성도,고두승,박기섭,박숙자,박희윤,박승권,백기영,서정애,이승규,윤병삼,옥광이,장기덕,홍분이 많은 회원들이 7월 정기회에 참석을 했다.

 

▲     ©사진제공박승권 기자 (진주에서 참석한  백기형 회원 선한얼굴이 좋다, 우 여자 회원분들 )

 

진주에서 참석한 백기형 회원, 그리고 필자도 경남 사진사랑 포럼 회원으로 참석 했다. 필자 박승권은 제일 막내다, 원로 모임에 불러 주셔서 항상 감사하다.경남 사진사랑 포럼은 우리나라 원로 사진 작가 분들의 모임으로 무림의 고수들처럼 아주 수준 높은 사진의 대가이면서 고수들이다.

▲     © 박승권 기자 (금강산도 식후경이다 )

 

금강산도 식후경이다. 서로 안부인사와 일단 배고품을 채운다. 식사중에  회원들간의  잡담이 재미있다

▲     ©박승권 기자 ( 회원들의  작별시간이다 )

 


우리나라 사진 원로 작가분들의 경남 사진사랑 모임이다. 통영, 양산, 거제, 창원, 진주, 먼곳에서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고  돌아가는 길이  아쉬워 미련들이 남는다

▲     © 박승권 기자 이별의 아쉬움이남아  단골집에서 차한잔 마시면서 )


오늘 "경남 사진사랑 포럼" 모임에  좋은 안건들이 많이 나왔다 경남을 대표하는 그런 모임 단체로 거듭 태어나길 필자도 바란다.

▲     © 박승권 기자


"경남 사진사랑 포럼" 서정애 회원이 책 한권씩 회원들에게 선물을 하였다 부군이 "저자한 동화 책"이다, 동화작가 김현우씨다.

▲     © 박승권 기자


경남 사진사랑 포럼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면서 또 다른 경남 사진사랑이 이루어지도록  필자도 노력을 하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