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영 대표"로이 데 테르 (ROI DE TER)주얼리로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과 가치로 보답 하겠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20:50]

임소영 대표"로이 데 테르 (ROI DE TER)주얼리로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과 가치로 보답 하겠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10/12 [20:50]

[시사우리신문]로이 데 테르 (ROI DE TER)주얼리는 낭만을 담은 변치 않는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 '로이 데 테르(ROI DE TER)' 주얼리는 르네상스의 발상지이자 낭만적이고 화려한 도시 피렌체의 찬란했던 순간을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 있는 클래식한 엔틱 주얼리의 현대화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 로이 데 테르(ROI DE TER)임소영 대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 '로이 데 테르(ROI DE TER)' 임소영 대표는 "지난해 3월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한 감각적이고 특색있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카트리지 공간에서 다채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공간프로젝트에 '로이 데 테르(ROI DE TER)'가 함께 하게 되어 팝업을 진행했다"며" 영원히 변치 않을 Antique 와 ROMANTIC 을 로이데테르만의 방식으로 표현했다"고 프로젝트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낭만을 담은 변치 않는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 '로이 데 테르(ROI DE TER)'로 아름다운 분들에게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과 가치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 로이 데 테르 (ROI DE TER)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로이 데 테르 (ROI DE TER)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로이 데 테르(ROI DE TER) 주얼리는 실제 피렌체의 존재하는 인물과 거리를 걸으며 만나볼 수 있는 예술,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예술과 마주하는 순간을 주얼리에 담아 착용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로이 데 테르(ROI DE TER)의 세컨드 브랜드인 테르 바이 로이 데 테르(TERR BY ROI DE TER)는 다이나믹한 볼륨의 변화와 화려함을 강조하며 Brass에 Swarovski crystal을 셋팅한 Fashionable Line 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