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연,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연습 반복..차세대 주니어 스타로 급부상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2/07 [13:30]

안하연,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연습 반복..차세대 주니어 스타로 급부상

안민 기자 | 입력 : 2021/02/07 [13:30]

[시사우리신문]차세대 주니어 스타를 꿈꾸는 안하연은 자신의 댄스 실력을 영상으로 계속 업로드 하고 있으며 세 번째 댄스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안하연,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연습 반복..차세대 주니어 스타로 급부상



비교할 수 없는 댄스 실력과 노력에 의해 준비된 차세대 주니어 스타를 꿈꾸는 안하연(15세)의 소속사  관계자는"15세 꿈많은 소녀 안하연은 아이를 처음 보았을때 느낌을 함축하면 유명가수 '거위의 꿈'이란 노래가사가 생각난다"고 소개하면서 신체적으로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나  춤 출때 동작에서 선이 매우 부드럽고 아름답워 차세대 주니어 스타로 손색이 없다"고 극찬했다.  

 
최근 하연이는 한국예술학교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에서 또 다른 꿈을 위해 가족이 되었다. 

 

특히 하연이는 어릴적부터  타고난 춤꾼들에 의해 만들어진 준비된 주니어 스타이다. 그들의 노력을 실력으로 보여주듯 동작마다 춤 라인들이 비교될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 

 

차세대 주니어 스타를 꿈꾸는 하연이는 그동안 수면을 취하는 시간외에 평균 6시간 이상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연습을 해왔다. 팝을 부를때도 발음이 현지인 수준이라고 평가, 이 모든 결과가 자신의 노력에 의해 준비된 미래가 촉망되는 꿈많은 소녀로 평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