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와 양서윤 전속 키즈모델이 2021년 새해 인사 올리다.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2/13 [17:51]

LBMA STAR와 양서윤 전속 키즈모델이 2021년 새해 인사 올리다.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1/02/13 [17:51]

[시사우리신문]LBMA STAR와 양서윤 전속 키즈모델이 새해를 맞아 2021년 동영상 인사를 전했다.

▲ [LBMA STAR] 양서윤 전속 키즈모델, 2021년 새해 동영상 인사 전해~



양서윤 키즈모델은 영상을 통해 "신축년 소띠해가 밝았습니다.모두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더욱 더 행복하시길 바랄께요"라며"LBMA STAR 친구들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했다.

 
LBMA STAR 관계자는 "2021년 올해는 육십간지 중 38번째로 신(辛)이 백색, 축(丑)이 소를 의미하는 '하얀 소의 해'로 늘 건강하게 오래 사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우리 모두 코로나-19로 지쳐있어도 서로의 마음은 항상 가까이 있습니다.처음맺은 인연을 평생의 인연으로 소중히 간직 하겠습니다.설을 맞이하여 올 한해도 우리 모두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여 새해에도 건강 하시고 행복한 신축년 한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라고 전하면서""너무나도 멋진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갈수 있다는것은 저에게는 행복이라 생각합니다"라며"늘 고맙고 감사 합니다"라고 인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