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 한정우 군수, "독감 예방 접종 수준, 별다른 이상 없네.."

안전한 창녕을 위한 필수과정, 군민접종 독려차 공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1/04/05 [11:32]

백신접종 한정우 군수, "독감 예방 접종 수준, 별다른 이상 없네.."

안전한 창녕을 위한 필수과정, 군민접종 독려차 공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4/05 [11:32]

15일부터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입소자와 종사자 화이자 백신 접종 

 

[시사우리신문]한정우 창녕군수가 5일 오전, 창녕군예방접종센터(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안전한 창녕을 위한 군민들의 접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중국코로나 AZ백신을 공개 접종했다.

 

접종을 마친 한정우 군수는 “매년 받았던 독감접종과 특별히 다르지 않았고 접종 후 별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했다”고 말했다. 한 군수는 30여분간 현장에서 대기하다, 도천면등에서 개최되는 공개행사에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을 무난히 소화했다.

 

▲ 중국코로나 AZ백신 공개 접종하고 있는 한정우 창녕군수.[창녕군청]



또한,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를 종식하고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 가장 빠른 길은 신속하고 안전한 백신접종을 통해 집단면역을 형성하는 것”이라며 “모두를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군은 예방접종센터를 문화예술회관에 설치하여 지난 2일 예방접종 모의훈련을 마쳤다. 오는 15일부터는 75세이상 어르신 및 노인시설 입소자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 접종을 시작한다. 

 

군 관계자는 “75세 이상 어르신 접종과 관련해 백신 수급, 보관, 관리, 접종, 이상반응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살피고 있으므로 군민들께서는 안심하시고 망설임 없이 접종에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김 욱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