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투자 매력 넘치는 산단 온라인 세일즈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15:38]

전남도, 투자 매력 넘치는 산단 온라인 세일즈

노상문 기자 | 입력 : 2021/04/08 [15:38]

[시사우리신문]전라남도는 지난 3월 첫 온택트 투자설명회에 이어 도내 산단 분양 활성화를 위해 2번째 온택트 투자유치 설명회를 8일 개최했다.

 

이번 투자유치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비대면 플랫폼을 활용해 화상으로 진행했다. 기업인, 시군 관계자 등 250여 명은 전남도 유튜브 채널 ‘으뜸전남튜브’로 참여해 설명회 진행자와 온라인으로 실시간 질문․답변을 이어갔다.

▲ 온택트 투자유치 설명회

 

설명회에서는 전남의 산업단지 현황과 투자환경을 소개했다. 또 투자 매력이 넘치는 8개 산단의 분양 안내와 산업단지 공급계획도 안내했다.

 

특히 전남지역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규제자유특구, 외국인투자지역, 산업위기 대응 특별지역, 지방중소기업 특별지원지역 등 특별지원지역 지정현황을 알기 쉽게 지도로 위치를 설명했다. 지정될 경우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소개해 기업인의 이해도를 높였다.

 

전남도는 올해 목표인 250개 기업 투자유치를 위해 시군, 유관기관과 함께 다양한 산업 분야 비대면 투자설명회를 할 방침이다.

 

이병용 전남도 투자유치과장은 “기업수요에 맞는 산단 부지제공 등 양질의 투자유치 행정서비스를 해 전남에 입지를 희망하는 기업을 반드시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