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 ‘고고 챌린지’ 동참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18:04]

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 ‘고고 챌린지’ 동참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1/06/03 [18:04]

[시사우리신문]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은 3일 ‘고고 챌린지(GOGO Challenge)’에 동참했다.

 

환경부가 올해 1월부터 시작한 고고 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SNS 등을 통해 약속하는 캠페인이다.

 

▲ 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 ‘고고 챌린지’ 동참

 

최홍영 은행장은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으로부터 다음 주자로 지목을 받고 고고 챌린지 퍼포먼스를 가졌다.

 

플라스틱 제품 줄이고(GO)ㆍ일회용품 줄이고(GO)ㆍ깨끗한 경남 만들고(GO)ㆍ쾌적한 울산 만들고(GO) 등 실천 약속이 띄어진 LED패널 앞에서 평소 사용하는 텀블러를 들어 보이며 ‘환경 보호' 실천 의지를 전했다.

 

이어 최홍영 은행장은 고고 챌린지 인증사진을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한편 다음 주자로 ㈜디에스종합건설 손창옥 대표, ㈜강원철강 황종석 대표, ㈜금강 박현숙 대표 등 경남ㆍ울산지역 기업인 3명을 지목했다.

 

최홍영 은행장은 “고고 챌린지로 하여금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는 행동 변화가 확산되리라 기대한다. BNK경남은행 임직원들과 고고 챌린지 실천 약속을 충실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