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 패션쇼 개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2:22]

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 패션쇼 개최

안민 기자 | 입력 : 2021/11/24 [12:22]

[시사우리신문]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 패션쇼가 2021년 11월 27일 전야제와 다음날인 28일 본 공연으로 가평군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 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 패션쇼 개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가평군은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문화예술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 관광자원 홍보,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지원 필요성에 따라 엘비엠에이 스타(대표 토니권) 및 엘비엠에이스타 이엔엠 가평지사(대표 안선영)와 손잡고 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으로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LBMA GLOBAL FASHION WEEK 2021)”을 개최한다고 밝혀왔다.

 

행사를 주관하는 엘비엠에이 스타(대표 토니권)는 지난 9년간 서울시 및 인천시,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사바주), 코엑스 등에서 본 행사를 개최해온 전문 대중문화예술기획사로 업계에서는 정평이 나 있다.

 

▲ 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 패션쇼 개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행사에는 9개 국가 톱 모델 및 키즈모델 국제대회와 국민가수 박상민과 힙합의 전설 현진영, 모모랜드 메인 보컬 출신 태하, 걸그룹 플로리아, 걸그룹 인터걸스, 미스터 트롯 가수 이대원, MBC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소현아 등 쟁쟁한 출연진들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평군 관광자원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유튜브 100만 팔로워를 소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빅마블과 소리꾼 최예나, 주영스트(쎌리아킴), 핀아 등이 “인간과 자연, 머무르고 싶은 곳, 가보고 싶은 곳, 기억하고 싶은 곳 자라섬 남도”라는 테마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송출할 예정이다.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단계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이 개편되어 행사 추진이 가능하게 되었지만 철저한 방역을 위해 예방접종 완료자 또는 판별검사 확인자만 본 공연의 참석이 가능하다고 주관사는 밝혀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