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우 창원시의원 당선인,제11회 다문화예술대상 '지역봉사' 대상 수상!

"지역민을 위한 봉사자로 초심을 잃지 않는 시의원으로 보답하겠다"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14:38]

박강우 창원시의원 당선인,제11회 다문화예술대상 '지역봉사' 대상 수상!

"지역민을 위한 봉사자로 초심을 잃지 않는 시의원으로 보답하겠다"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2/06/21 [14:38]

[시사우리신문]2022 제11회 대한민국 다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기자연합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지역봉사 대상으로 박강우 창원시의원 당선인이 표창장을 수상 했다고 조직위측은 21일 밝혔다. 

 

▲ 2022 제11회 대한민국 다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기자연합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지역봉사 대상으로 박강우 창원시의원 당선인이 표창장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은 제15회 세계인의 날을 맞아 지난 18일 오후 2시 하동문화예술회관 2층 대강당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대한민국 다문화예술대상 조직위(조직위원장 원천, 심사위원장 정태욱)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예술원(K.M.A),한국미디어저널협회,사단법인 한국기자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며,하동농부 노루궁뎅이버섯농장,금오산 농부 표고 버섯농장이 후원/협찬 했다.

 

또한,이날 시상식에는 제10회 대한민국 우수기업인 대상,제9회 선행천사 세계나눔대상, 제8회 스타예술대상 시상식이 동시에 진행됐다. 

 

올해의 지역봉사 대상을 수상한 박강우 당선인은"제15회 세계인의 날을 맞이하여 다문화예술대상식에서 지역봉사 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다"며"더욱 열심히 시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지역민을 위한 봉사자로 초심을 잃지 않는 시의원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이 자리에는 박대홍 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장과 하영제 국민의힘 국회의원(사천시남해군하동군), 김정태 한국멘토링협회장,박인향 (사)국민성공시대 여성위원장,심사위원장인 김기백 박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 안기한 사무총장,이병환 대한노인회 의료봉사원장과 수상자 등 150여명이 함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