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공기살균 전문기업 ㈜푸름에어, 매일경제TV '극찬기업' 방영 화제!

김기백 기자 | 기사입력 2023/06/25 [22:46]

바이러스·공기살균 전문기업 ㈜푸름에어, 매일경제TV '극찬기업' 방영 화제!

김기백 기자 | 입력 : 2023/06/25 [22:46]

 

 비이러스,공기 살균 전문기업 (주)푸름에어 이청호 대표. (사진 : 유튜브 채널)


[시사우리신문]
623일 금요일 오후 630분 매일경제TV 프로그램 극찬기업에 바이러스·공기살균 전문기업 푸름에어 방송 됐다고 금일 밝혔다.

 

푸름에어 바이러스·공기살균 제품은 이청호 대표가 15년간 KAIST에서 연구 노력한 성과이다.

 

일반적으로 초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가 인체로 흡입되면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가 파괴 되어 몸이 노화되고 노안, 비만, 뇌졸중 암 등 원인이 되고 심장마비를 비롯 치매까지 전이 된다.

 

 (주)푸름에어 본사 모습. (사진 : 유튜브 체널)


푸름에어 제품은 전자발생기로 숲, 폭포수에서 나오는 순수음이온으로 우리 몸 안의 세포를 복원시켜 몸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세포가 복원되면 노화와 위에서 언급한 질병을 극복할 수 있다.

 

이러한 무서운 질병을 막아주는 푸름에어 제품은 활성산소 치료제 역할을 하는 동시에 공기살균 정화기이며, 초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안전한 기술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에셋 법인(장순임 대표)이 협력업체로 한국과 글로벌 총판 판매법인을 겸하고 있으며, 푸름에어는 기업과 법인과 협력하여 성장하며 진정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염려하는 해로움없는 세계적인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푸름에어 한국 및 해외 총판 판매법인 아시아에셋 법인 장순임 대표. (사진 : 아시아에셋 법인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