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하당지점, 지역상생 복합점포로 탈바꿈

지역 내 플라워샵과 연계한 복합점포 1호점 선보여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08/23 [07:41]

광주은행 하당지점, 지역상생 복합점포로 탈바꿈

지역 내 플라워샵과 연계한 복합점포 1호점 선보여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08/23 [07:41]

[시사우리신문]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은행 영업점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생동감 있고 발랄한 분위기로 전환코자 지역 내 플라워샵과 연계한 복합점포 1호점인 ‘광주은행 하당지점X플라워샵'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전남 목포시 상동의 아파트 밀집지역에 위치한 광주은행 하당지점은 오랜 기간동안 주변에 즐비한 소상공인들의 금융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지역 내 영세소상공인들과의 상생 협업 강화 및 지원 활성화, 지역 주민들에게 차별화된 공간 제공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금융 및 생활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

"하당에 꽃이 피었습니다”는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향기로운 꽃들과 식물들로 가득찬 영업점 환경에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새롭게 손잡은 플라워샵은 영세사업자로서 제한된 매장 홍보의 확대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 및 매출증대가 기대된다며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편 광주은행은 디지털 금융으로의 패러다임 전환에 따른 고객 접점의 변화와 고객 가치의 다양화 등으로 은행 영업점에 대한 새로운 변화 요구에 발맞추기 위해, “새로운 만남, 금융에 향기를 더하다”를 주제로 영업점 채널 다변화를 계속 추진해 나가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이번 복합점포 개점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영업점 채널 다변화를 추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든든한 성공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