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병원과 기업 의료복지 MOU를 맺은 (주)커넥트스페이스!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09/07 [08:17]

힘내라 병원과 기업 의료복지 MOU를 맺은 (주)커넥트스페이스!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09/07 [08:17]
[시사우리신문]지난 6일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부산 동구에 위치한 척추, 관절 중심 진료병원인 힘내라 병원(병원장 김문찬, 종합검진센터 부장 구정서)과 기업 의료복지 협업에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히 (주)커넥트스페이스의 홍보이사인 통기타 여신 가수 한가비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힘내라 병원은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수련을 마치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정형외과 전문의 5인, 내과 전문의 1인으로 구성되어 전문성은 물론 환자의 증상에 대해 다각도로 접근, 원인에 대해 통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의료진은 일회성으로 그치는 치료가 아닌 지속적으로 질병의 발병 여부 가능성을 측정, 예방하기 위해 최신 연구 결과와 기술 동향을 주시하고, 신속하게 적용해 환자들에게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중인 의료기관이다.
독일 지멘스사의 2015년식 최신 MRI 신형 기종 및 Arthrex 관절내시경, Zeiss 미세 현미경, 초음파 등 대학병원급 의료장비는 물론 수술실 감염률 zero를 위한 클린룸 무균수술실 등을 갖추고 있고 체외충격파치료기, 초음파, 의료 영상 저장 전송 시스템 등 선진화된 의료시스템으로 당일 예약, 검사, 판독, 진료, 시술이 가능한 통합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이미 80여 개 이상의 커넥트 연합체를 구성한 (주)커넥트스페이스 모든 회원사 및 가족들에게 의료복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의료복지 협업으로 모든 회원사 및 가족들에게 다양한 의료복지는 물론 나아가 지역봉사 참여 등으로 삶의 가치를 함께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