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넥트스페이스, 지속적인 헌혈 봉사로 주목받다.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10/18 [07:58]

(주)커넥트스페이스, 지속적인 헌혈 봉사로 주목받다.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10/18 [07:58]
 [시사우리신문]짝수 달마다 정기적으로 부산 헌혈의 집 서면지점에서 헌혈을 진행하는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실무진들과 지난 17일에 뜻깊은 헌혈 봉사에 나섰다.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 (주)커넥트휴먼 (대표이사 유라희), (주)커넥트패밀리 (대표이사 정유현) 등 (주)커넥트스페이스의 계열사 대표진들이 참여해서 솔선수범을 보여주었다.
 
한국의 헌혈 보유량이 심각할 정도로 부족한 현시점에 조금이나마 수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실무진들과 참여했다.
 
헌혈을 하면 간단하게 내 건강 상태도 무료로 체크 받을 수 있고 수혈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도 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아 민간외교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어려운 경기에 경제력 질적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전 기회를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현재 국내외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