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전북 × 힘쎈충남」 SNS에서 ‘가을 매력 대결’ 펼친다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3/10/27 [10:39]

「새로운 전북 × 힘쎈충남」 SNS에서 ‘가을 매력 대결’ 펼친다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3/10/27 [10:39]

[시사우리신문]전북도가 충남도와 함께 양 지자체 상생발전 및 가을 여행 명소 홍보를위해 SNS 협업 이벤트를 추진한다.

 

‘새로운 전북 × 힘쎈충남, 가을을 잡다’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이벤트는 2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북도와 충남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 진행된다.

 

두 지역 도민(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북도-충남도 인스타그램을방문해 이번 가을에 전북도와충남도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와 각 지자체 가을 매력 등을 댓글로 남기면된다.

전라북도 인스타그램 계정(@jeonbukstar, 팬 5.9만)

충청남도 인스타그램 계정(@chungnam_official, 팬 3.7만)

 

도민(팬)들이 직접 거주하는 지자체의 매력을 홍보하는 대결 방식으로 이뤄지며,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각 50명씩)에게 전북도와 충남도에서 생산한지자체 농특산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새로운 전북 × 힘쎈충남」SNS에서 ‘가을 매력 대결’ 펼친다!

 

김희경 전북도 소통기획과장은 “인접한 두 지자체가 상호 협력한다면 홍보 효과는 배가 될 것이다”며,“전북도와 충남도의 상생발전을 위해 온라인소통부터 교류의 물꼬를 터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도와 충남도는 지난 10월 16일 ‘상생발전 업무협약식’을갖고, 살기 좋은 지방시대와 새로운 대한민국 실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했다.

 

김관영 전북지사와 김태흠 충남지사는 이날 협약을 통해 △백제역사문화권 활성화 및 종교 성지 순례 연계화 △관광자원의 연계 상호홍보 및 지역 약초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 △탄소중립 실천, 수소 및 에너지 산업 육성 공동협력 △초광역 인프라 확충협력 △상생 발전을 위한 협의체 구성 및 공동연구를 위한 상호협력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