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현직 보좌진들, 문재인 후보 지지 입장 표명

시사우리신문/이진화기자 | 기사입력 2012/11/23 [14:46]

민주당 전.현직 보좌진들, 문재인 후보 지지 입장 표명

시사우리신문/이진화기자 | 입력 : 2012/11/23 [14:46]
[시사우리신문/이진화기자]민주당 소속 전.현직 보좌진들 일부가 지난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무소속 안철수 대선 후보 지지를 선언 이어  23일 오후에는 다른 보좌진들이 문재인 후보에 대하여 지지 선언을 했다.
 
이들은 지지선언에서 "야권후보가 단일화가 이뤄지지 않은 시점에서 이미 100만 국민과 함께 전통 유일 야당 민주통합당 18대 대통령 후보로 선출된 문재인 후보에 대한 확고한 지지에는 변함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지난 21일 민주당 보좌진 출신 일부인사들이 마치 모든  보좌진 출신들이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는 것처럼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성명서를 발표한 것은 매우 유감스러운  행동이며 대표성이 없는 행동이다" 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들은 "안 후보지지 성명서에 서명했다는 서명자 중에는 안 후보 지지자 측으로부터 아예 전혀 연락을 받은 적이 없거나 거부의사를 밝혔는데도 불구하고 명단에 포함되는 등 불명확한 절차를 거친 성명서였다."라고 거듭 밝혔다.
 
그러면서 이들은 "서명자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문재인 후보 지지의사를 명확히 알려 왔으며, 2000명이 넘는 민주당 출신 대부분의 전,현직 보좌진들은 문재인 후보에 대한 확고한 지지의사을 밝힌다."라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