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

안민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2:40]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

안민기자 | 입력 : 2020/11/12 [12:40]

[시사우리신문]BNK경남은행은 올해 말까지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스타벅스 모바일 앱(App)에서 페이북(paybooc)에 등록된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스타벅스 모바일 선불카드를 5만원 이상 충전하면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5만원 이상 1회 충전하면 5000원, 5만원 이상 총 4회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충전하면 1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는 전월 이용 실적과 무관하며 결제 금액을 취소할 경우 환급 처리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만5000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를 즐겨 찾는 경남BC카드 회원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경남BC카드로 스타벅스 모바일 선불카드를 충전하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스타벅스 충전 할인 이벤트와 별도로 예산 소진시까지 ‘경남BC카드 슬기로운 외식생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등재된 슬기로운 외식생활 이벤트에 응모한 뒤 금요일ㆍ토요일ㆍ일요일ㆍ공휴일 외식 업종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건당 2만원 이상 총 4회 결제할 때마다 1만원 누적 캐시백 혜택을 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