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청소차 기동력 활용‘진주시민 잠깐 멈춤’캠페인 적극 홍보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4/28 [14:22]

진주시, 청소차 기동력 활용‘진주시민 잠깐 멈춤’캠페인 적극 홍보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1/04/28 [14:22]

[시사우리신문]진주시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자 지난 23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간 ‘진주시민 잠깐 멈춤’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 대대적인 대시민 홍보에 나서고 있다.

 

▲ 진주시, 청소차 기동력 활용‘진주시민 잠깐 멈춤’캠페인 적극 홍보

 

‘진주시민 잠깐 멈춤’캠페인은 최근 코로나19 감염이 가족·지인 모임, 교회, 사업장 등 다양한 경로에서 발생함에 따라 광범위한 지역사회 감염 확산의 고리를 끊고자 사적 모임과 행사자제, 이동 및 접촉 최소화 등의 수칙을 시민 개개인이 방역의 주체가 되어 실천하자는 범시민 운동이다.

 

이에 따라 시는 다양한 경로로 홍보에 나섰다. 특히, 시민들의 생활에 밀접하고 표출 효과가 높은 시 청소과 및 관내 환경업체 4개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청소차량과 120기동대 차량 등 관용차량 130대에 캠페인 홍보 현수막을 설치해 홍보하기로 하였다.

 

조규일 시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연일 확진자가 발생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이런때일수록 모든 시민이 한마음으로 ‘잠깐 멈춤’캠페인에 참여하여 협조하여 주신다면 이른 시기에 코로나19 확산세를 진정시키고 우리의 일상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