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복음병원, ㈜마이다스아이티와 기술협약과 사회공헌사업 함께하기로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6/15 [12:35]

고신대복음병원, ㈜마이다스아이티와 기술협약과 사회공헌사업 함께하기로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1/06/15 [12:35]

[시사우리신문]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은 공학기술용 소프트웨어 선두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대표이사 정승식)와 6월 14일11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마이다스아이티 본사 회의실에서 업무협약 및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양 기관이 첨단 스마트헬스케어 산업 기술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연구 산업 뿐 아니라 재단법인 마이다스 행복재단(이사장 이형우)과 함께 마이다스 행복재단 의료비 지원 사업, 에코델타시티 헬스케어클러스트 사업에 대한 공동협력, 지구촌 저소득층 기관의 공동 후원 등을 함께하기로 했다.

 

▲ 고신대복음병원, ㈜마이다스아이티와 기술협약과 사회공헌사업 함께하기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마이다스아이티는 과학기술용 및 건설 분야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2000년 설립되어 현재 700여명의 인력으로 8개의 해외현지 법인과 110개국에 공학기술용 소프트웨어를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한 경쟁력 있는 회사다.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사장 겸 사회공헌 이사장은 “부산지역을 넘어 70년간 인술로 대한민국의 품격을 높여주고 있는 고신대병원과 동반자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한다”며 “고신대병원이 최근에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인공지능 기반의 스마트헬스케어 산업 연구와 그동안 펼쳐온 인술과 의료봉사의 실현에도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세상에서 가장 아픈 사람의 고통을 덜어주는 일에 매년 1억원을 병원에 기부하여 환자들을 위해 쓰기로 했으며, 국내외 교량, 건물 등의 건설에 있어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기업체 이다.

 

오경승 고신대복음병원 병원장은 “세계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마이다스아이티와 동반 관계를 넘어 사회공헌에 대한 인식에 공유하게 되었다.”며 “연구와 봉사 두 가지를 함께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