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권 유리한 도시형 소형아파트 ‘광주첨단 한양 에드가’ 실속 만점!

최진경 기자 | 기사입력 2012/07/06 [14:30]

생활권 유리한 도시형 소형아파트 ‘광주첨단 한양 에드가’ 실속 만점!

최진경 기자 | 입력 : 2012/07/06 [14:30]
▲ 광주 첨단지구 교통, 생활, 환경 등 입지여건을 고루갖춘 '한양 에드가'     © 도휘(주)

남악 신도시에서 인기를 모은 도휘(주)가 광주 첨단지구에 도시형 소형아파트 ‘한양 에드가’를 분양해 1~2인 세대 생활주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첨단 ‘한양 에드가’는 32~47㎡ 459세대로 1~2인 세대 실거주자들을 위한 최고급 시설과 소액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갖추고 있어 매수인과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실거주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냉장∙냉동고와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필수 가전을 모두 빌트인으로 내장 설계했으며, 기능성 수납 가구로 생활의 편리성을 높였다.

교통, 생활, 교육, 환경 등 젊은 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안성맞춤형 입지여건도 분양 인기에 한 몫했다.

먼저, 빛고을로와 첨단대로를 통해 시청, 첨단1지구, 양산, 일곡 지구의 이동이 편리함은 물론, 북광주IC, 호남고속도로, 제2순환도로 등 시외 진∙출입이 용이하다.

롯데마트, CGV, 금호패밀리랜드, 신세계백화점, 첨단종합병원 및 보훈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생활하기에도 좋다.

교육 여건도 뛰어나 유치원, 초등학교를 비롯해 빛고을고, 광주과학고 등이 도보 통학권이고 광주과학기술원, 국립광주과학관도 차로 10분거리다.

여기에 수려한 영산강의 전망과 조성 예정인 생태공원, 체육공원, 자전거도로, 산책로 등은 고루 갖춘 도심속 휴식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미래 발전 전망도 밝은 편이다. 신택지개발지구 및 R&D특구 지정, 첨단산업단지 및 광주전남지방합동청사 등 관공서와 국책연구기관 이전 등이 추진되고 있어 높은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  1~2인 거주자를 위해 최신시설과 공간 활용에 편리함을 더한 도시형 소형 아파트 첨단 '한양 에드가'©최진경 기자

도휘(주) 관계자는 “1~2인 거주자를 위한 최신 시설과 편리한 공간 활용으로 계약자들의 호응이 높다”며, “주택임대사업자로 등록하면 취득세와 등록세가 면제돼 1채 이상 임대시 기존주택 양도세가 없고, 무제한 전매도 가능해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분양조건은 38㎡ (11.5형) 기준 5740만원으로 ㎡당 490만원대이며, 분양가의 60%까지는 융자 알선 및 임대시 보증금까지 감안하면 실제로 1796만원의 투자금만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다.

첨단 ‘한양 에드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62)974-0023 로 하면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