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여차 해수욕장 “치어들 자연의 품으로”

㈜조무사 주최로 치어방류 행사 가져

신석철 기자 | 기사입력 2015/06/23 [13:37]

거제 여차 해수욕장 “치어들 자연의 품으로”

㈜조무사 주최로 치어방류 행사 가져

신석철 기자 | 입력 : 2015/06/23 [13:37]

▲ 거제 여차 해수욕장 “치어들 자연의 품으로”     © 조무사 제공

지난 21일(일) 오전 거제 여차 해수욕장에서 주식회사 조무사의 주최로 돌돔 및 감성돔 치어방류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홍원수산’ 김원 대표가 돌돔 4만미를 지원했고, 조무사 및 해조FC와 팀 마리아나 회원 20여명이 참석해 방류를 지원했다.

 
이날 ㈜조무사 이정훈 대표는 “우리들의 미래는 바다에 있습니다. 온 나라가 메르스로 몰살을 앓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메르스의 두려움도 아랑곳하지 않고 바다를 살리겠다는 생각으로 본 행사를 참여해준 여러분들의 사명감에 감사와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우리들의 마음이 통했는지 며칠 상간에 메르스가 진정국면으로 들어선 것이 아닌가하는 희망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사태가 신속히 종식되어 우리들의 정상적인 일상생활로 빨리 복귀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먼저 이 번 행사에 치어종묘를 4만미나 후원해주신 원홍수산에 김원 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종묘1마리에 350원정도 한다니 천만 원이 훨씬 넘는 금액입니다.

 
쉽지 않은 금액인데도 불구하고 흔쾌히 지원해주시고 또 차량을 이용해 수송까지 해주셨습니다. 소중한 후원인 만큼 우리들이 앞으로 더 많은 신경을 더 써서 방류행사를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며 마무리 해주신 우리 조무사 송권찬 팀장을 필두로 하는 필드 스텝단에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격려사를 남겼다.




▲ 거제 여차 해수욕장 “치어들 자연의 품으로”     © 조무사  제공
▲ 거제 여차 해수욕장 “치어들 자연의 품으로”     © 조무사 제공

▲  격려사 중인 조무사 이정훈 대표    © 조무사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낚시, 조무사, 치어, 홍원수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