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교육 프랜차이즈 ‘차수학’, 전국사업설명회마다 가맹 돌풍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5/10/23 [08:55]

수학 교육 프랜차이즈 ‘차수학’, 전국사업설명회마다 가맹 돌풍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5/10/23 [08:55]

초·중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학원, 학습관, 공부방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차수학’은 최근 가맹 600호를 돌파한 데 이어, 개설 요청과 문의가 쇄도하여 가맹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9월 17일 전주를 시작으로 11월 27일까지 전국 21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 학원을 운영 중인 학원장 및 학원 창업희망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특히 출시예정인 ‘차수학 스마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메인사진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서울대 합격생을 178명 배출하였으며, 세븐에듀 1타 강사로 현재 27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학 스타강사이다. 차길영 대표는 “최고의 콘텐츠와 시스템만 갖추면 지방 또는 소형 학원이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며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의 연구진들과 함께 서울대, 연대, 고대, 카이스트 합격생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학을 잘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만들어 냈다.”며 ‘차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차수학만의 노하우와 스마트기기의 자동화 시스템이 만나 탄생한 ‘차수학 스마트’는 태블릿을 통해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학원 운영 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핵심 정보와 스타강사의 수학 강의 노하우, ‘차수학’만의 파워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학원 성공 비결을 소개한다. 또한 ‘차수학 스마트’의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생은 수학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학원장은 실시간으로 학원생들의 학습 진행상황을 확인·평가·피드백하는 비법도 전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