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카이스트 교수와 함께 동대부여고 ‘결정의 힘’ 토크 콘서트 공연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5/12/03 [11:18]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카이스트 교수와 함께 동대부여고 ‘결정의 힘’ 토크 콘서트 공연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5/12/03 [11:18]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와 카이스트 김수용 교수가 함께하는 ‘결정의 힘’ 토크 콘서트가 지난 11월 27일,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에서 열렸다.
 
‘결정의 힘’ 기획과 MC를 맡은 나사렛대학교 실용음악과 김주연 교수는 “매 순간 해야 하는 선택과 결정이 가지는 힘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선택의 기로에서 보다 좋은 세상을 여는 미래 지향적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사회의 경제 패러다임이 점차 변화해감에 따라 각 영역을 융합한 새로운 직업들이 창조되는 이 시대에, 앞으로 필요한 인재상과 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집중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1부에서는 카이스트 물리학과 김수용 교수의 ‘창조경제시대에서 청년들의 일자리 창조를 위해 대학에서 무엇을 준비하고 생각해야 할까’ 강연이 진행됐다. 김수용 교수는 “체험을 통해 어려운 고비를 극복하면 인생을 조망하는 새로운 눈이 열린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메인사진


2부에서는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의 ‘하나에 집중하라.’ 강연과 김수용 교수, 꿈사랑 뇌태교 연구소 김복자 연구소장, 윤화숙, 백희정 강사가 함께하는 ‘인생의 가치관과 태교 이야기’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강사와 참석자들 간에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인 토크타임도 마련되어 참석자들로 하여금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미래의 직업과 꿈, 비전에 대해 늘 불안해하며 선택의 갈림길에 선 학생들을 위해 강연을 결정했다”며 “이번 공연이 학생들의 창의적인 직업과 비전을 꿈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