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카카오증권’ 오픈 이벤트 시행!

‘카카오증권 브랜드 변경 첫 번째 서비스 제휴!’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28 [16:11]

신한금융투자, ’카카오증권’ 오픈 이벤트 시행!

‘카카오증권 브랜드 변경 첫 번째 서비스 제휴!’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4/28 [16:11]
▲ 카카오증권 서비스 오픈     © 송혁수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모바일 소셜 증권 앱 '카카오증권'과 연동한 주식주문 및 콘텐츠 서비스를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해 '신한금융투자 카카오증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28일(목)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카카오톡 사용자들은 ‘카카오 증권’ 앱에서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이용해 주식을 매매할 수 있게 되었다.

 

신한금융투자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4/28(목)부터 6/30일(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증권에서 ‘신한금융투자’를 친구추가 하고, 신한금융투자 계좌의 잔고 동기화를 하면 스타벅스 커피 또는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또 카카오증권 앱을 통해 주식거래를 한 번이라도 한 고객 중 5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추첨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증권 내 신한금융투자 홈 화면 및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광렬 스마트사업부장은 "카카오증권을 통해 4,000만 카카오톡 유저들이 손쉽게 신한금융투자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카카오증권에서 신한금융투자와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투자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수익률 높이기의 저변을 더욱 더 넓혀가게 되었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