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올해의 자랑스런 장애인 추천받아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10/01/15 [14:15]

서울시, 올해의 자랑스런 장애인 추천받아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10/01/15 [14:15]
서울시는 남다른 노력과 의지로 장애를 극복한 장애인을 발굴하여 ‘서울특별시복지상(장애인분야)’시상하고자 수상대상자를 1월 18일부터 2월17일까지 추천받는다.

이번 시상은, 2005년부터 매년 시행하여 6회째를 맞는 뜻깊은 시상으로서 장애인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으며, 그동안 수상자들은 장애로 인한 불편함을 이겨내고 더욱 열정적으로 활동함으로서, 그 당당한 아름다운이 더욱 돋보이고 있어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올해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서울시복지상은 추천자 중 엄격한 선정심사를 거쳐 총 6명에서 시상하게 되는 영광스런 표창이다.

추천 대상자의 공적사항에 대한 사실확인 및 수상대상 훈격에 적합한 장애인을 선정하여 대상 1명, 본상 2명, 장려상 3에게는 장애인의날 행사시 상패가 수여될 계획이다.

서울시 장애인을 수상대상자로 추천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2월 17일까지 적합한 장애인을 적극 추천하면 된다.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3년 이상 계속하여 거주하고 있는 시민으로 남다른 의지로 장애를 극복한 장애인으로써 시민의 귀감이 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복지부문 관계기관·단체, 서울시 자치구 또는 개인이 추천할 수 있다.

- 복지부문의 비영리법인 및 행정기관에 등록되어 있는 단체, 사회복지시설
- 또는 개인추천의 경우 만 20세 이상 서울특별시 거주시민 10인 이상 연서로 추천

단, 유의할 점으로는 추천대상자가 동일한 공적으로 수상을 받았거나, 동일부문 수상 후 3년이 경과되지 않았거나, 2010년 서울특별시시민상(타분야) 수상자인 경우는 수상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천기간은 2010.1.18일부터 2.17일까지 1개월이며, 방문 또는 우편으로 근무시간 내 접수를 받는다.

추천방법은 추천서, 공적조서, 주요학력·경력사항·수상기록, 공적증빙자료를 준비하여, 서울시 장애인복지과 또는 자치구 장애인복지 담당부서에 접수한다.

추천 양식은 서울특별시 장애인 종합홈페이지(http://friend.seoul.g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장애인복지과(02-3707-848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