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부산광역시 영상콘텐츠공모전 개최

‘부산은 원조다’ 주제로 누구나 장르 제한 없이 참여 가능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3/27 [16:19]

제17회 부산광역시 영상콘텐츠공모전 개최

‘부산은 원조다’ 주제로 누구나 장르 제한 없이 참여 가능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3/27 [16:19]
▲ 제17회 부산광역시 영상공모전 포스터/사진=부산시     © 서진혁 기자


부산시는 '부산은 원조다!'라는 주제로 '17회 부산광역시 영상콘텐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시는 2002년부터 매년 영상문화를 선도하는 도시로서 영상콘텐츠를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 주제는 '부산은 원조다!'로 부산에만 있는 것, 부산에서 시작된 것 등 원조(Originality)를 소재나 주제로 해서 부산의 정체성, 독창성, 자부심 등을 압축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참가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가능하며 다큐멘터리, 극영화, 광고영상, 뮤직비디오 등 장르에 제한이 없고 드론이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9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또한, 출품 영상은 유튜브 개인계정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지원 서류에 기재하면 된다.
 
부산시는 9월 말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8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대상 5백만 원 등 총상금 970만 원을 지급하고 상위 5개 작품에는 부산광역시장상도 수여한다.
 
부산시 관계자는 "수상작은 바다TV를 비롯해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다양한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해 부산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물로 활용하고 오는 10월에는 수상작 무료 상영회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바다TV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