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열정을 느껴요” ‘청년창업가 디자인&아트쇼’ 개최

오는 1일부터 24일까지 다양한 전시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마련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30 [15:54]

“청년들의 열정을 느껴요” ‘청년창업가 디자인&아트쇼’ 개최

오는 1일부터 24일까지 다양한 전시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마련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5/30 [15:54]
▲ 청년창업가 디자인&아트쇼 포스터     © 부산시


부산시는 오는 1일부터 24일까지 남구 대연동 부경대 앞 위치한 청년 창조발전소 고고씽Job에서 '2018 청년창업가 디자인&아트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창업가 자력갱생 프로젝트를 부제로, 입주업체 및 청년 창업·예술가들의 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프닝 행사는 오는 1일 오후 4시에 청년창조발전소 고고씽Job 1층 갤러리 카페에서 개최된다.
 
행사 기간 중 고고씽Job을 방문하면 청년작가 예술작품, 아트상품, 가족마당극, 연주회 등 다양한 전시공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사 기반 360 VR 콘텐츠 체험 애니메이션 에그구그 상영회 3D프린터로 만든 수제받침 등 생활용품 제작 체험 페인팅 아트 등 청년들이 직접 만든 작품, 작업 공간, 오픈스튜디오 등을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청년창조발전소는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대학가 주변에서 꿈과 끼를 펼칠 수 있게 마련된 공간으로, 이번행사가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작년에 개관한 청년창조발전소 고고씽Job은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마음껏 창의력을 쏟아낼 수 있는 공연장·전시장·교육장 등과 같은 대학가 활성화와 청년활동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터 공간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