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총 27회 전미 단독 투어 시작

김대원 기자 | 기사입력 2010/06/07 [00:03]

원더걸스, 총 27회 전미 단독 투어 시작

김대원 기자 | 입력 : 2010/06/07 [00:03]
▲ 원더걸스, 총 27회 전미 단독 투어 시작     ©

2 Different Tears로 컴백하여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의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가 미국 동부시각 6월 4일, 워싱턴 DC를 시작으로 전미 단독 투어를 시작한다.
 
원더걸스는 지난 2009년 여름, 조나스 브라더스의 전미투어 콘서트에서 약 50회 이상 오프닝 무대에 서며 미국시장에서 가능성을 인정 받은바 있다.
 
소속사 측에 의하면, 미국 최고의 공연 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하는 이번 'Wonder Girls World Tour'는 지난 4월 초에 총 20개 공연 중 9개 공연 일정을 먼저 공개했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원더걸스 미국 투어는 하와이를 포함한 전미와 캐나다를 아우르는 총 27회 단독 공연으로 확정, 진행 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마돈나, 제이지, U2 등 미국 최고의 공연 기획사인 라이브 네이션이 원더걸스의 가능성과 현지 팬들의 호응에 깊은 인상을 받아 이번 단독 투어를 제안 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번 원더걸스의 미국 단독 투어 'Wonder World Tour'에는 지난 2009년 원더걸스가 조나스 브라더스의 공연을 통해 미국에 발을 디뎠던 것처럼, 2AM과 2PM이 교대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미국무대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미 단독 투어를 앞둔 원더걸스는 "전미 투어를 앞두고 모든 멤버가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최고의 무대를 통해 저희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 너무나 감사 드린다."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원더걸스는 이어 "저희의 공연을 더욱 멋있게 만들어 주기 위해 와준 2PM과 2AM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출처:나눔뉴스=제휴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