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 리뷰 이벤트 실시

온라인 비대면 소비 촉진...-매출 증대, 경영회복 기대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9/06 [13:08]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 리뷰 이벤트 실시

온라인 비대면 소비 촉진...-매출 증대, 경영회복 기대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2/09/06 [13:08]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신영철)는 온라인 및 비대면 소비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경영회복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전용 상품권 ‘경남e지’ 및 지역사랑상품권을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에서 사용한 도민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9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 리뷰 이벤트 실시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김해시 ‘먹깨비’, 진주시 ‘배달의 진주’, 통영시와 밀양시는 ‘위메프오’가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창원시 ‘누비고’를 출시하여 성산구를 중심으로 시범운영 참여 하고 있다.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명칭’을 포함한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고, 응모자 가운데 당첨자를 추첨하여 1등 3명에게 경남e지 상품권 100만원 등 총 500명에게 경남e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응모자의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4일 경남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 및 참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영철 회장은 ”배달 중개수수료 2%이하 조건인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을 사용함으로써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고, 소비자는 할인 구매한 경남사랑상품권과 경남e지 온라인 전용상품권까지 쓸 수 있게 됨으로써 온라인 비대면 소비 촉진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 민관협력 #배달앱 #리뷰이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