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태그로 "시나브로복지관에 1,200만 상당 창의력 향상교구 기증 "

김상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15 [15:38]

(주)인태그로 "시나브로복지관에 1,200만 상당 창의력 향상교구 기증 "

김상현 기자 | 입력 : 2022/09/15 [15:38]

 


[김상현 기자]시나브로복지관(관장 고영찬)은 ㈜인테그로와 매직토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인테그로 대표 김향숙은 이날 전달식에서 “감각적 자극이 필요한 발달장애인의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창의력과 상상력, 사고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김 대표는 “창의적 사고능력을 발굴하고 개발시킬 수 있도록 인지·창의력 강화 방안의 연구와 개발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시나브로복지관 고영찬 관장도 이날 “발달장애인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매직토이 기증에 감사드린다”며 “나누어 주신 매직토이는 발달장애인의 축제인 ‘틔움 페스티벌’에 사용하여 발달장애인의 인지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구대회에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인테그로를 비롯하여 법무법인(유)로고스, ㈜루트앤루트, 동민산업, 김철민, 김민종, 최현수, 전상웅이 시나브로복지관에 매직토이를 기증하였으며,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인테그로 김향숙 대표와 시나브로복지관 운영위원이자 법무법인(유)로고스 황재훈 책임변호사가 참석하여 후원자를 소개하고 매직토이를 시나브로복지관에 전달했다. 

 

㈜인테그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한 연구소기업으로 창의력과 인지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용 도구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교육용 도구인 매직토이는 다양한 도형을 만드는 능력과 공간지각력을 발달시키고 구체적인 조작활동을 가능하게 하여 창의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전달받은 매직토이는 오는 24일 시나브로복지관에서 개최하는 발달장애인의 축제인 “틔움 페스티벌” 교구대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