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행복한 동행, 아름다운 기부’

홍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13:03]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행복한 동행, 아름다운 기부’

홍재우 기자 | 입력 : 2022/09/28 [13:03]

[시사우리신문]예산군은 지난 27일 관내 전통시장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주관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직원 성금으로 마련한 1000만원 상당의 기금으로 관내 전통시장에서 이불세트 및 전기장판 등 생활용품을 구입해 군 사회복지시설 3개소(새감마을,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아름다운집)에 전달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행복한 동행, 아름다운 기부’

 

이날 행사에는 최재구 예산군수와 정윤교 주민복지과장, 조세제 예산상설시장상인회장을 비롯해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의 이회승 경영지원부장과 예산지사 이병옥 지사장 등 건강보험공단 직원이 참여했다.

 

건강보험공단예산지사는 매년 관내 고등학생 3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시각장애인 가구에 지역정보지 구독을 지원 중이다.

 

이회승 대전세종충청지역 경영지원부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 전통시장 경제 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전통시장 물품구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구입한 생활용품으로 관내 복지시설에 위문을 진행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본부와 예산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