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거복지연대, 농업회사법인 ㈜과연미트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행사' 가져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08/31 [10:43]

(사)주거복지연대, 농업회사법인 ㈜과연미트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행사' 가져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08/31 [10:43]
[시사우리신문](사)주거복지연대(이사장 남상오)는 육가공전문기업 농업회사법인 ㈜과연미트(대표 이정익)와 지난 8월 29일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과연미트 시흥시 영업부 창고 앞에서 열린 행사는 (사)주거복지연대 법인, 경기남부지사, (사)주거복지연대가 운영하는 동작주거상담소, ㈜희망하우징, 시흥시 주거복지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회사법인 ㈜과연미트의 한우반골 기부물품  사랑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사)주거복지연대 남상오 이사장은 "궂는 날씨에 기부물품 포장이 손상되지 않도록 신속하게 상하차 작업을 진행해 주기를 당부하며, 한우반골을 직접 수령하러 온 단체 참석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그는 "㈜과연미트 관계자분들에게 지난 3월 기부물품(한우반골) 후원에 이어진 아낌없는 기탁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후원 받은 (주)과연미트 기부물품은 한우반골 70박스로 냉동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당일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하고, 종로구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이 함께 식사 할 수 있도록 경로당 2개소에 전달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