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소방서, 추석 대비 전통시장 생선숯불구이 안전지도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09/20 [08:43]

고흥소방서, 추석 대비 전통시장 생선숯불구이 안전지도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09/20 [08:43]

[시사우리신문]고흥소방서는 지난 19일 고흥전통시장에서 관계기관 합동 화재안전조사 및 불피움 안전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지도는 지난 14일 추석 명절을 대비하여 문병운 고흥소방서장을 포함하여 소방공무원, 고흥군청, 전통시장 상인회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논의한 간담회 결과를 토대로 세워진 대책으로 내용은 생선숯불구이 착화용 불피움시 안전환경 조성 소방시설 등 유지관리 요령 지도 취약시간대 화재예방 순찰 등이다.

 

이 날 소방시설에 대한 소방공무원, 고흥군청, 소방시설 업체 등 7명이 참여하여 배선 누전 여부 및 소방시설에 대한 관계기관 합동 화재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고흥군의 특화상품인 생선 숯불구이에 대한 불피움 안전지도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편 고흥소방서는 추석 연휴가 안전하게 마무리 될 때까지 취약시간대 전통시장 화재예방 순찰을 강화할 예정이다.

 

문병운 서장은 "안전을 주제로 논의한 결과를 토대로 안전을 보완하여 추석 연휴 화재 등 재난으로부터 도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모두가 화재 예방·안전사고 방지에 많은 관심과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