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라이온스클럽·좋은라이온스클럽,한빛시각장애인센터 무료급식 봉사 화제!

김홍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0/29 [21:18]

해운대라이온스클럽·좋은라이온스클럽,한빛시각장애인센터 무료급식 봉사 화제!

김홍재 기자 | 입력 : 2023/10/29 [21:18]

 

 한빛시각장애인센터에서 무료급식 봉사후 기념촬영모습. <사진제공=해운대라이온스클럽>

 

[시사우리신문-김홍재 기자] 29일 일요일 오전 부산 초량 소재 한빛시각장애인선터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 지구 해운대라이온스클럽(회장 성태경)은 좋은 라이온스클럽(회장 공은정)과 함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좋은라이온스클럽은 매주 둘째 화요일, 5주째 일요일마다 5년간 빠짐없이 무료급식 밥퍼 봉사를 꾸준히 해와 화제이다.

 

또한, 스폰서 클럽인 해운대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꾸준히 봉사해온 좋은라이온스클럽을 통해 사회복지법인 한빛에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시각장애인들에 무료급식 봉사활동모습.  <사진제공=해운대라이온스클럽>

 

이날 해운대라이온스클럽 성태경 회장과 좋은라이온스클럽 공은정 회장은 앞으로 두 클럽 협업을 통해 한빛시각장애자센터에 봉사 활동은 물론 다른 소외계층,취약계층을 위한 봉사를 함께하기로 했다.

   

한편, 두 클럽 집행부 외 회원들이 봉사를 통해 코로나로 느슨해진 친밀감이 더욱 높아졌고 두 클럽의 유대를 함께 더욱 높이기로 다짐했다.

 

 한빛시각장애인센터에 후원금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해운대라이온스클럽>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