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자발적 소액 다수 후원자들과 상생 발전 동력 만들 것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4/01/23 [10:52]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자발적 소액 다수 후원자들과 상생 발전 동력 만들 것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1/23 [10:52]

[시사우리신문]3선의 밀양시장을 지낸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공식 후원회를 결성하고 등록을 완료해 후원금 모금을 시작했다.

 

▲ 국민의힘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안내문.[박일호 선거캠프 제공]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박 후보의 후원회장은 이현석 전 함안상공회의소회장이 맡았다.

 

이 회장은 지역경제를 이끌고 있으며 덕망있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후원회는 그 동안의 지역발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지역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전지역이 골고루 발전하는 계기를 만드는데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역민의 한사람 한사람 자발적인 소액다수 후원을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이 회장은 "일 잘하는 박일호. 검증된 인물 박일호. 성과로 보답하는 박일호 예비후보에게 힘을 모아 소멸지역과 고령화, 경제회복이라는 3대 지역문제를 꼭 해결해야 할 기회"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박일호 후보 후원회는 "밀양·의령·함안·창녕의 지역다움을 찾아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위해 지역 맞춤형 정책을 펼쳐 더 큰 변화, 더 큰 미래, 더 큰 희망을 드리도록 하겠다"면서 "자발적인 소액 다수 후원자들의 뜻이 모여 밀양의령함안창녕지역의 새로운 성장과 상생발전의 동력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박일호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