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호 민주당 해운대을 후보, ‘나라를 나라답게 살맛 나는 해운대 말보다 행동‘ 필승 개소식

김홍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3/16 [21:28]

윤준호 민주당 해운대을 후보, ‘나라를 나라답게 살맛 나는 해운대 말보다 행동‘ 필승 개소식

김홍재 기자 | 입력 : 2024/03/16 [21:28]

 

 윤준호 더불어민주당 후보 개소식.  <사진제공=윤준호 후보 선거사무소>


[시사우리신문-김홍재 기자]
22대 총선 해운대을 더불어민주당 윤준호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16일 오후 2시 반여동 사무소에서 성대하게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총괄선대위원장인 문정수 전 부산시장, 반송 원오사 주지 정관 스님, 김강옥 재송동 행복한우리교회 목사, 대한불교선교종 범각대풍스님, 하한수 반여2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관변단체장, 주민 등 2000여 명이 몰려 윤 후보의 승리를 축원하고 격려했다.

 

사무실을 가득 채우고도 미처 다 입장하지 못한 주민들은 사무실 밖 인도에 몰려 '말보다 행동 윤준호'를 연호하기도 했다.

 

윤준호 후보는 부인 전안나 씨와 입구에서 주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맞이했으며, 특히 윤준호 후보와 함께 치열한 경선을 치른 이명원, 윤용조, 김삼수 등 3명의 예비후보들이 모두 참석, 명실상부 최강의 원팀을 이룸으로써 국민의힘 김미애 후보를 꺾기 위한 전력을 극대화했다. 이들은 상임공동선대위원장 역할을 맡기로 했다.

 

또한, 해운대갑 지역 홍순헌 후보는 "제가 구청장으로 있을 때 윤 후보가 국회의원을 지내면서 제2센텀의 그린벨트를 풀기 위해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으며, 못다 이룬 꿈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승리하기 바란다"라고 축원했다.

 

윤 후보는 "해운대의 미래가 걸린 제2센텀을 본궤도에 올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제공=윤준호 후보 선거사무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