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마창라이온스 클럽, ‘자산인심 나눔냉장고’

개소 소식에 50만원 상당 물품 후원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24/03/18 [18:14]

창원마창라이온스 클럽, ‘자산인심 나눔냉장고’

개소 소식에 50만원 상당 물품 후원

노상문 기자 | 입력 : 2024/03/18 [18:14]

 

 

 

▲     ©노상문 기자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 자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지영)14일 창원마창라이온스 클럽(회장 서영권)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1.2.3(마산)지역에서 기증한 자산인심 나눔냉장고개소 운영소식에 발맞춰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 물품 후원은 자산인심 나눔냉장고가 자산동에 설치되어 운영된다는 소식에 따른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된다.

 

 

서영권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에 기여하고자 물품 후원을 결정했으며, 이번 물품 후원은 자산동에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자산동 섬김과나눔의집 후원회가 관리하는 자산나눔 인심냉장고와 연계하여 지역사회의 먹거리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적게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상인 회장은 이러한 물품 후원을 통해 창원마창라이온스 클럽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사랑의 소통에 기여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인식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나눔실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자산인심 나눔냉장고는 지난 23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지구총재 김양근L) 주최로 개소되어 24년간 자산동에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자산동 섬김과나눔의집 후원회(회장 김상인)가 시설, 자원 등 관리 전반을 수행하며, 개인과 단체가 수시로 후원해주고 있는 물품으로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