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한 엄마들이 선택한 누리맘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

이성근 기자 | 기사입력 2009/12/03 [13:13]

깐깐한 엄마들이 선택한 누리맘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

이성근 기자 | 입력 : 2009/12/03 [13:13]
국내 유아용품시장은 해마다 성장하고 있으며, 유아용품의 안전 상태와 청결상태 또 한 발전 해가고 있다.
 
이러한 유아용품업체들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국내 출산문제는 해마다 줄고 있고 저 출산으로 인해 세계보건기구는 지난해 한국의 출산율이 1.2로, 세계 최저라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고령화되는 한국 사회에서 저 출산극복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는 유아용품업체가 있어 새내기 엄마들의 마음을 즐겁게 하고 있다.
 
출산용품 전문업체 누리맘은 산모와 유아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당첨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주는 등 엄마와 아기를 위한 맞춤형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누리맘의 사이트를 방문하면 육아에 필요한 여러 가지 정보와 관련제품들을 한 곳에서 보고 구매할 수 있고, 엄마와 아기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다.
▲ © e조은뉴스편집국 / 깐깐한 엄마들이 선택한 누리맘 홈페이지.  http://www.nurimom.com/

유아들에게 중요한 것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유아시절이 그만큼 중요한 것이다. 아이들의 놀이용품을 골라주는 것, 어떠한 것을 먹일지도 새내기 엄마들에게는 여간 고민되는 일이 아니다.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주는 것, 엄마들의 가장 큰 마음 일 것이다.
 
엄마와 아기의 마음을 담아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누리맘은 각종 블로거와 카페에서 깐깐한 어머니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구성과 믿을만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탄 곳이다.
 
끝으로 기사를 제보한 어머니(여.37세)의 바램은 “국내 저 출산문제가 해결되고 사랑스러운 아기들의 웃음소리가 넘쳐날때 믿을만한 제품으로 신뢰받는 업체들도 늘어나 대한민국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는 세상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누리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