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프리미엄 맛살로 ‘브런치’ 즐기세요

- CJ제일제당, 브런치 식문화 증가 맞춰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맛살 <프레시안 브런치크랩> 출시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5/11/15 [22:38]

풍성한 프리미엄 맛살로 ‘브런치’ 즐기세요

- CJ제일제당, 브런치 식문화 증가 맞춰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맛살 <프레시안 브런치크랩> 출시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5/11/15 [22:38]
▲ CJ제일제당 프레시안 브런치크랩     © 송혁수 기자

 

CJ제일제당이 국내 브런치 식문화 증가 추세에 따라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맛살 <프레시안 브런치크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시안 브런치크랩>은 기존 게맛살 대비 크기를 2배 키운 프리미엄 맛살이다. 알래스카산 1등급 흰살 생선과 국내산 붉은 게살만 사용했다. 소비자가 맛살의 식감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자사 프리미엄 맛살 제품 대비 맛살의 결을 약 50% 늘렸다.

 

소비자가 우려하는 각종 첨가물을 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기존 게맛살처럼 손으로 일일이 찢지 않아도 결대로 부드럽게 잘 풀어져 요리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 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동일한 외형과 식감으로 인해 프리미엄 맛살 브랜드의 제품 간 차이를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을 파악했다. 특히 소비자가 프리미엄 맛살에 차이를 느끼는 부분이 제품의 ‘결’과 ‘식감’이라는 조사 결과에 집중 해 제품 개발을 진행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가 풍성하고 차별화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자사 제품 대비 결을 약 50% 늘려 씹는 식감을 극대화한 <프레시안 브런치크랩>을 출시한 것이다.

 

프리미엄 맛살 시장은 약 1,100억원 규모로, 가정 내 편의식 증가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집에서 브런치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점점 증가하고, 프리미엄 맛살을 브런치 재료로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프리미엄 맛살 시장은 한층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가 집에서도 편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레시피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 브런치크랩> 마케팅 담당 임혜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프레시안 브런치크랩>은 요리 후에도 게살의 풍미가 살아있어 샐러드는 물론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브런치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소비자 조사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 라인업을 늘려 소비자가 맛살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