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일임형 ISA’ 온라인 가입 서비스 오픈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18 [16:11]

미래에셋증권, ‘일임형 ISA’ 온라인 가입 서비스 오픈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4/18 [16:11]
▲ 일임형 ISA 온라인 가입 서비스 오픈 사진     © 송혁수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영업점 방문 없이 온라인을 통해 ‘일임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18일(월) 오픈한다.

 

가입 절차는 모바일 자산관리 솔루션인 ‘자산관리앱’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신분증 및 소득증명서류 제출, 한도등록,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신규계좌로 소액이체를 하면 ISA 계좌개설이 완료되고, 상품계약은 자산관리앱 또는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투자성향 진단, 약 5분 분량의 ISA 교육 동영상 시청, 모델포트폴리오 선택, 계약서 작성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일임형 ISA에 관심 있는 고객이 최적의 포트폴리오와 사후관리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미래에셋증권의 일임형 ISA는 글로벌 자산배분을 기본으로 고객의 투자성향과 유형에 따라 총 9개 모델포트폴리오(MP)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ISA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ISA에서 투자하는 상품은 투자결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