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청년회의소, 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에 100만원 전달

회원 직접 담근 김치 100포기 장애인무료급식소 나눔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4/01/02 [10:23]

마산청년회의소, 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에 100만원 전달

회원 직접 담근 김치 100포기 장애인무료급식소 나눔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1/02 [10:23]

[시사우리신문]마산청년회의소(회장 박지홍)는 지난해 12월 27일 ‘2023년 정기총회 및 후원의 밤’에서 (사)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회장 김영태)에 결식아동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마산청년회의소는 지난 2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도 직접담근 김장김치 100포를 창원시 장애인무료급식소에 기탁하였고, 사단법인 한국결식아동 지원협회에도 성금과 김치를 기증하는 등 이웃사랑을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 마산청년회의소 회장단이 (사)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에 사랑의 온정을 전달하고 있다.

 

박지홍 2023년 회장과 조현규 2024년 신임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 그리고 미래의 주역인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영태 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 회장은 “도움을 요청하면 항상 긍정적으로 회신을 주는 마산청년회의소 현 그리고 신임 회장님 그리고 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결식아동을 포함한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는 우리 모두의 미래 희망 “아동·청소년이 행복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슬로건 아래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 #김영태회장 #마산청년회의소 #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